For Writers 소개
북저널리즘은 ‘책처럼 깊이 있게, 뉴스처럼 빠르게’ 우리가 지금, 깊이 읽어야 할 주제를 다룹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지적 콘텐츠를 생산합니다.

북저널리즘 콘텐츠는 발행 방식에 따라 두 종류로 나뉩니다.

① 디지털, 종이 겸용 콘텐츠
② 디지털 전용 콘텐츠

첫째, 종이와 디지털로 함께 발행합니다. 북저널리즘 종이책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전국 주요 서점에서 판매됩니다. 디지털 콘텐츠는 종이책 인쇄와 동시에 북저널리즘 사이트에 게재됩니다.

둘째, 디지털로만 발행되는 콘텐츠입니다. 복잡하고 경이로우며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을 깊이 이해하기에 칼럼은 너무 짧고 책은 너무 깁니다. 북저널리즘 디지털 exclusive 콘텐츠는 20~30분이면 완독이 가능합니다. 전문가의 지식과 통찰을 가장 경제적인 방식으로 전달합니다. 저자의 직접 집필은 물론이고 장문의 인터뷰 콘텐츠로 펴낼 수도 있습니다. 인터뷰에 강한 북저널리즘 에디터가 저자를 찾아갑니다.

‘북저널리즘 For Writers’는 반복과 확장이 가능한 지식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저자 지원 기능부터 시작하지만 향후 저자 네트워킹과 커뮤니티까지 차곡차곡 담아내려고 합니다.

북저널리즘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 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자 지원하기
아래의 신청 양식을 접수하시면 검토 후 24시간 내로 연락드립니다.
THREECHAIRS
PUBLISHING COMPANY
(주)스리체어스 서울시 종로구 사직로 67 2층
Business Registration No. : 101-86-90847
Mail Order Sales No. : 2014-서울종로-0959
대표 : 이연대
02)
396-6266